KAF, Founders Circle 연례 만찬 및 회의 개최
한인재단(KAF, 이사장 존 림)이 7월24일 저녁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KAF 기부자 모임인 Founders Circle의 첫 연례 만찬을 가졌다.
한인재단(KAF, 이사장 존 림)이 7월24일 저녁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KAF 기부자 모임인 Founders Circle의 첫 연례 만찬을 가졌다. Founders Circle이란 KAF에 10만 달러 이상의 기부금을 약정한 기부자 모임이다.이날 행사에는 Founders Circle 멤버 및 내외빈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KAF는 사명을 함께 추진하는 파트너로서 Founders Circle 멈버들에게 감사를 표시하고, KAF의 지난 활동과 재정에 관한 보고를 하며 KAF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존 림 이사장은 KAF의 사명과 5개년 전략 계획 및 파트너십에 대해 설명했고, 차세대로 구성된 부이사진의 미나 최는 차세대 자선가 육성의 중요성에 대해 연설했다. 이어서 Foundrs Circle 멤버이자 KAF 신임 이사인 고자선재단의 스티븐 고 이사장이 특별 연설을 했다.KAF는 올해 이미 63만6500달러의 보조금을 지급했고, 오는 11월에 올해의 커뮤니티 보조금 수여식을 가질 계획이다. 올해 커뮤니티 보조금 신청은 지난 7월14일에 마감되어 현재 보조금 위원회가 수여 기관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 Radiok1230 우리방송(https://www.radiok1230.com)